♣ 제주이야기/또다른볼거리

환상숲 농장에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jejuAngela 2011. 4. 26. 13:38

 

 

 

 

 

 

.농장에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언제 → 4월 30토요일 11시에

어디에서 → 제주도 한경면 저지 문화의 마을  환상숲 농장에서

4월 30일  토요일 11시 환상숲 농장  문을 활~짝 여는 날이니까요

누구를 → 여러분 모두을 초대합니다.   

누가 이분들이  여러분을   ↓↓

 

 

 

곳자왈 환상숲 !!..

골자왈이란?. 숲이란 의미의 ""과 암석들과 가시덤불이 뒤엉켜 있는 모습을 뜻 하는 "자왈"의 제주 방언이다.

이런 제주의 곳자왈 환상숲를 소개 할께요!..

 

대한민국 '100대 Star Farm'에 선정되기도한 "환상숲 농장",

자~ 어떤 환상의 숲 농장인지 한번 둘러 볼까요

입구에는 ↓

 

 

 

안으로 들어가면 ↓ 이분이 반겨주네요.*^^*

 

 

 

 

   그리고 ↓ 우리를 안내 합니다.

 

  

 

 

 

이제 환상숲으로 들어 가봅시다...*^^*..

 

 

 

  숲에는 여러 종류의 나무들이 있군요 ..

 

       

 

 

 

계속 들어가다 보니~

 

 

 

예쁜꽃들도 인사를 하고..ㅎㅎ  

             

             

            

             

 

 

 

새들도 인사를 하네요~

             

 

 

 

 

숲을 둘러 보면서 걸어 볼까요 ↓

 

 

 

 

사람들이 아직 많이 안다녀서 그런지 자연그대로 숲이 무성하네요

 

 

 

이 곳자왈 환상숲에는 단풍 나무도 많네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단풍 나무에 꽃이 피었네요.

저도 단풍 나무에 꽃이 핀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예쁘죠!..실제로는 더 예쁘거든요.

 

  

 

 

 

그리고 곳자왈 황상숲에는 동백나무도 많이 있네요.  

 

 

 

동백꽃 하면 이 ↓꽃은 많이 봤을 거예요

    

 

 

 

그런데 오늘 이 환상숲에서 또다른 동백꽃을 봤거든요..↓ 꽃이 작고 예쁘죠

 

 

저도 이 ↕ 동백 꽃은 오늘  처음 보거든요.

 

 

 

 

 걷다 보니 내가 꼭 정글에 들어 온 것 같네요..

 

 

 

무성하게 자란 나무들~..

 

      

 

 

그리고 제주의 정감 있는 돌담들 ↓

    

 

 

 

한참 걸으멍 보멍 말허멍 가다 보니 밖같으로 나가는 길이 보이네요.. 

 

 

 

곳자왈 환상숲밖으로 나오니  환상숲을 제일로 사랑하고 가꾸시는  환상숲지기님이 우리를

기다리시네요..넉넉하고 인심좋은 웃음으로 ~..↓

 

그 다음은 체험학습장으로 직접 안내 해주신대요..

체험 학습장은 다음에 소개 할께요..*^^*...

'♣ 제주이야기 > 또다른볼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금보리밭과 한라산  (0) 2011.06.09
바다위의 안개 해무  (0) 2011.05.26
친환경휴양지황토마을  (0) 2011.05.19
갤러리두모악(전시실편)  (0) 2011.05.17
김영갑갤러리두모악  (0) 201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