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이야기/아름다운풍경들

휴일날 오후 한가로운 바닷가 풍경

jejuAngela 2011. 4. 24. 23:30

 

.. 휴일날 오후 한가로운 바닷가 풍경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 바닷가에는 가족들 또는 친구, 연인들이 산책을 나왔는지 많은 사람들이

한가로이 바다를 거닐고 있네요.. 

 

아침에는 천둥 비가 오더니 금세 그쳐 오후에는 날씨가 좋아서 산책 하기가 그만이다..

모래밭에 맨 발로 글도 써보고

 

문수물이 신기한지 손을 넣어 만져 보기도 하고 

            

 

 

따스한 햇빛에 일광욕을 하는 외국인도 있네요..*^^*..

 

바닷가 모래밭에서 배구도 하도

 

 

모래 장난도 하고

 

아이가  너무 이뻐서 허락받고 착깍!!...*^^*.... 이쁘죠?

              

              

 

모래가 신발에 들어 갔는지 아빠가 떨어주고 있네요..정한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ㅎㅎ

 

바닷물도 밀려왔다 밀려가고

 

 

 

모처럼 나왔는지 신이 났네요 , 바닷물에서 나올려고 하지 않는지?? 그 모습에 또 착깍!!

 

 

여인들이 남기고 간 ????

     

 

ㅋ~ 아직은 물에 들어가기는 좀 추울텐데..이 아저씨는 용감..??..*^^*..

역~시 돌아 오네요...

 

                                        모래밭에 그림도 그려보고↓                                           그래도 아쉬운지 사진이라도 찰깍

     

 

새들도 한가로이 ~

 

이제 집으로 돌아들 가네요....*^^*..

 

공항이 근처라 비행기들도 바닷위로 날아 다녀요..

  

 

저물어가는 바닷물결은 더욱 반짝 거리네요.다음날을 기약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