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이야기/아름다운풍경들

하늘에서 내려다 본 제주..

jejuAngela 2011. 5. 9. 08:53

 

 하늘에서 내려다 본 제주

 

 

 

 

 

 

 

 

 

 

 

 

..하늘에서 아니 구름위에서 본 제주도는 어떤 모습일까???

궁굼 하면 구경해보세요..*^^*..

 

한라산 백록담..??..끝자락이 보이는군요.

 

이불을 덮은 것일까요???..

 

조금더 내려 가면서..

 

구름 밑으로 희미하게 해안가가 보이네요.

 

어!..이친구는 누굴까요?????....

 

 

카메라를 갖다데니 부끄러운가 봐요!..ㅎㅎㅎㅎ

 

점점 비행기가 제주를 향해 내려갑니다..

 

제주시가 조금씩 보입니다..↓

 

비행기가 야간 기우뚱 거리네요...↓

 

 

여기는 제주항입니다. ..↓

 

별도봉과 사라봉도 보입니다....↓

이 오름에 올라가면 제주시내가 한 눈에 다 보인답니다.

  제주시 입니다.. 

 

다시 제주항입니다....↓

 

 

 

제주항에 선박들도 보입니다....↓

 

탑동 해안 도로군요..↓

 

 

하늘에서 보니 멋있네요..

답동 해안도로 따라 타원형으로된 건물은 라마다 호델이군요..위에서 보니 건물이 더 멋 있네요..↓

 

점점 내려가고 있습니다..한라산도 희미하게 보이는군요....↓

거의 다 내려 왔군요...

 

아쉽지만 제주공항 활주로에 내려왔습니다.......↓